인터넷은행 3대장(카카오뱅크, 케이뱅크, 토스뱅크) 고객센터 번호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터넷은행 3대장(카카오뱅크, 케이뱅크, 토스뱅크) 고객센터 번호에 대해 알아 보려 합니다.
인터넷의 보급으로 시중 은행의 오프라인 지점 폐쇄를 비롯한 인터넷뱅크의 탄생으로
뱅킹 영역에서도 비대면이 자연스러워진 요즘입니다.
이로인해 고령의 어르신은 물론 아직 젊은 사람들 중 오프라인에 익숙하신 분들의 불편이 많을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은행은 우리의 소중한 돈을 맡기고 빌리기도 하는 중요한 업무를 담당하는 만큼
아무리 인터넷 뱅킹이라고해도 전화(ARS) 상담을 할수 있는 고객센터의 번호는 존재 합니다.
제가 확인한 일반 은행업무는 바로 이거입니다. (2022년 9월 기준)
1. 카카오뱅크 : 1599-3333
2. 케이뱅크 : 1522-1000
3. 토스뱅크 : 1661-7654
다만, 문의 타입별로 번호도 다르고 번호가 변경될 수도 있기 때문에
확인하는 방법을 Step 별로 설명드렸습니다.
[카카오뱅크]
1. 카카오뱅크 어플리케이션 실행
2. 메인 메뉴 우측 하단에 ... 메뉴 클릭!
3. 상단 좌측에 고객센터

4. 전화상담 메뉴 (일반적은 문의는 1599-3333 [카카오뱅크] 으로 확인 됩니다.)


[케이뱅크]
1. 케이뱅크 어플리케이션 실행
2. 메인 메뉴 우측 하단에 사람모양 메뉴 클릭!

3. FAQ의 맨 아래쪽에 ARS 상담

4. ARS 상담 (일반 은행업무는 1522-1000 [케이뱅크] 이네요!)

[토스뱅크]
1. 토스 어플리케이션 실행
2. 메인 메뉴 우측 하단에 전체 메뉴 클릭 후 변경된 화면의 우측 상단에 고객센터!

3. 우측 상단에 전화 상담을 누르면 아래쪽에 팝업 처럼 문의 종류에 별로 고를 수 있는 메뉴가 생깁니다. 우리는 은행 업무기 때문에 "토스뱅크 사용 문의"

4. 1661-7654 [토스뱅크] 번호로 바로 연결되는 통화 버튼이 생깁니다.
확인 하시고 원활한 은행 업무 보도록 하자고요~
